God Knows I Tried 가사 해석 - Lana Del Rey

2021. 6. 1. 17:51음악 가사 해석/Lana del rey

반응형

 

 

Sometimes I wake up in the morning
가끔 아침에 일어나면
To red, blue, and yellow skies
빨갛고 파란, 그리고 노란 하늘이 보여.
It's so crazy 
미쳤지.
I could drink it like tequila sunrise
데킬라 선라이즈라도 되는거마냥 내가 마실 수 있을 것 같아. 
(데킬라 선라이즈 - 칵테일 이름)
Put on that Hotel California
호텔 켈리포니아를 틀어놓고서
Dance around like I'm insane
미친것처럼 춤을 춰.
I feel free when I see no one
내가 아무도 보지 않을 때 난 자유로움을 느껴.
And nobody knows my name
그리고 아무도 내 이름을 모를때.

 

God knows I live
신은 내가 살아있다는걸 아시네.
God knows I died
신은 내가 죽었던 것도 아시네.
God knows I begged
신은 내가 간청했던것도 아시네.
Begged, borrowed and cried
간청하고, 호소하고 울었던 것을.
God knows I loved
신은 내가 사랑했던 것을 아시네.
God know I lied
신은 내가 거짓을 말했던 것을 아시네.
God knows I lost
신은 내가 잃었던 것을 아시네.
God gave me life
신이 내게 생명을 주셨네.
And God knows I tried
그리고 신은 내가 노력했다는걸 알아.
God knows I tried
내가 노력했다는걸 아시네.
God knows I tried
내가 노력했다는 걸 알아.
God knows I tried
내가 노력했다는걸 알아.

 

Sometimes I wake up in the morning
가끔 아침에 일어나서 
To red, blue and yellow lights
빨갛고, 파란 그리고 노란 빛을 보네.
On Monday they destroyed me
월요일에 그들은 나를 파괴했지만
But by Friday I'm revived
금요일이 되자 나는 부활했네.
Put on that hotel California
호텔 켈리포니아를 틀고서
Wear my blinders in the rain
눈 가리개를 차고 빗속에 들어가
I've got nothing much to live for
나는 살아갈 이유가 없어.
Ever since I found my fame
나를 알게 된 이후부터

 

God knows I live
신은 내가 살아있다는 것을 아시네
God knows I died
신은 내가 죽었던것도 아시네
God knows I loved
신은 내가 사랑했던 것을 아시네.
God know I lied
신은 내가 거짓을 말했던것을 아시네.
God knows I lived
신은 내가 살았던 것을 아시네..
Begged, borrowed and cried
간청하고, 호소하고 울었던 것을
God knows I lost
신은 내가 길을 잃었다는 것을 알아.
God gave me life
그가 나에게 삶을 주었어.
God knows I tried
신은 내가 노력했다는걸 알아.
God knows I tried
신은 내가 노력했다는걸 알아.
God knows I tried
신은 내가 노력했다는걸 알아.
God knows I tried
신은 내가 노력했다는걸 알아.
So let there be light
그러니 빛을 주세요.
Let there be light
빛을 주세요.
Light up my life
내 인생을 밝혀 주세요.
Light up my life
내 인생을 밝혀 주세요.
Let there be light
빛을 주세요.
Let there be light
빛을 주세요.
Light up my life
내 인생을 밝혀 주세요.
Light up my life
내 인생을 밝혀 주세요.
God knows I tried
신은 내가 노력했다는걸 알아.
God knows I tried
신은 내가 노력했다는걸 알아.
God knows I tried
신은 내가 노력했다는걸 알아.
God knows I tried
신은 내가 노력했다는걸 알아.
God knows I tried
신은 내가 노력했다는걸 알아.


God knows I tried
God knows I tried
God knows I tried

 

 

 

 

라나 델 레이 사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