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ally - nerina pallot(네리나 팰럿) 가사 해석

2021. 6. 5. 22:51음악 가사 해석/기타

반응형

 

Meeting Mr. Right
제대로 된 남자를 만났어.
The man of my dreams
내가 꿈꾸던 그런 사람을.
The one who shows me true love
나에게 진정한 사랑을 보여줄 그런 사람.
Or at least it seems
아니면 적어도 그렇게 보이게라도 하는.
With brown cocoa skin
코코아 빛깔의 갈색 피부와
And curly black hair
검정색 곱슬 머리
It's just the way he looks at me
나를 보는 눈빛에
That gentle loving stare
부드러운 사랑이 담긴
Finally you've come along
마침내 당신이 왔네요.
The way I feel about you
내가 당신에게 느끼는 느낌은
It just can't be wrong
틀릴수가 없죠.
If you only knew
당신이 알기만 한다면
The way I feel about you
내가 당신에게 느끼는 감정을
I just can't describe it
나는 표현 할 수가 없네요.
Finally it's happened to me
마침내 내게도 일어났네.
Right in front of my face
바로 내 눈앞에
My feelings can't describe it
내 감정을 설명 할 수가 없어.
Finally it has happened to me
마침내 내게도 일어났어.
Right in front of my face
바로 내 눈앞에.
And I just cannot hide it, no
숨길수가 없네.
Can't hide it.
숨길 수가 없어.

 


It seems so many times
정말 여러번인것 같아.
You seemed to be the one
너가 운명인것 같다고 같다고 느낀 것이.
But all you ever wanted
그렇지만 당신이 원하던 것들은
Was to have a little fun
단순히 즐기는 것 뿐이었네.
But now you've come along
하지만 너가 왔으니
And brightened up my world
내 세상은 밝아졌고
It's the way I feel it
이것이 내가 느끼는 감정이야..
I'm that special kind of girl
나는 그런 특별한 여자야.
Finally you've come along
마침내 당신이 왔네요.
The way I feel about you
내가 느끼는 감정은
Just can't be wrong
틀릴 수가 없죠.
If you only knew
당신이 알기만 한다면
The way I feel about you
내가 느끼는 감정을
I just can't describe it, no no
나는 표현할 수가 없어.
Finally it has happened to me
마침내 내게도 일어났어.
Right in front of my face
바로 내 눈앞에
My feelings can't describe it
내 감정을 설명할수가 없네.
Finally it has happened to me
마침내 내게도 일어났어.
Right in front of my face
바로 내 얼굴 앞에
And I just cannot hide it
숨길 수가 없네.
Finally it has happened to me
마침내 내게도 일어났어.
Right in front of my face
바로 내 얼굴 앞에.
My feelings can't describe it
내 감정을 표현 할 수 없네.
Finally it has happened to me
마침내 내게도 일어났어.
Right in front of my face
바로 내 얼굴 앞에
And I just cannot hide it
숨길 수가 없네.

 

잉글랜드의 싱어송 라이터 네리나 팰럿의 노래.

정말 좋은 노래인데

우리나라 인터넷엔

가사 해석이 올라온게 하나도 없어서 올려봤다.

그녀의 재능이 한국에도 더 많이 퍼졌으면 좋겠다. 

정말 좋아하는 가수.

반응형